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유한국당 로고 북한 조선중앙TV 유사 인명진 횃불로고 논란

by 꼬블린 2017. 2. 13.
반응형

 

오늘 북한 미사일 발사 방송 장면을 보고 든 생각이 어랏 로고 저거 본건데? 했는데
웬걸~! 정말 비슷한 자유한국당과 북한 조선중앙방송 횃불 로고 너무 비슷하지 않나요?

 

오늘자, 연합뉴스 북한 미사일 '북극성 2형' 발사 장면

 

 

 

 

우리나라 사람들 이런거 보면 또 가만히 있을 민족이 아닌데;; 새롭게 변경해도 하필 북한 방송 로고와 비슷하다니
빨갱이 하면서 종북 놀이를 즐겨하던? 당이 이렇게 대놓고 우연히 베끼나 싶네요. 정말 우연히겠죠?

 

 

 

헌데, 예전 한국자유총연맹 로고와도 유사하다는 평가네요. 뭐~ 예전부터 대한민국이 사용하던 거라면 문제가 안되지만 너무 북쪽하고 비슷하니 논란이 촉발될수 밖에 없네요.

 

 

 

현재 자유한국당 (새누리당)은 이 논란에 대해 "“당명은 짙은 청색으로 하고 로고는 붉은색으로 해 태극 문양이 연상되도록 한 것일뿐 일각에서 제기된 의도와는 전혀 관련성이 없다”며 “횃불은 자유, 열정을 상징하고 세상을 밝게 비추기 떄문에 진취적인 도양과 통합하는 이미지를 구현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뭐 생각은 자유니까요!

 

 

 


현재 기사가 언론사 두곳에서 나왔습니다. 아마 실검뜨면 도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새로 만든 로고인데 신경 좀 쓰시지!? 전 새누리당 자유한국당 홍보팀은 뭘한건지;;

아무튼 곧 재 리뉴얼로 갈런지요. 웃푸네요.

 

 

그리고, 변희재 전 미디어워치 대표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북한에서 횃불은 곧 김일성을 상징한다. 북한 퍼주기 단체 우리민족돕기운동본부 대표 출신 인명진이 이걸 모를 리 없다" sns을 통해 비판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