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이수 부결 안철수 한 몫 했다?

by 꼬블린 2017. 9. 11.
반응형

 

오늘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 임명동의안을 국회 표결을 진행했는데요, 무기명 투표를 실시해서 출석의원 293명 가운데, 찬성 145명, 반대 145명, 기권 1명, 무효 2명으로 부결 처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헌정사상 처음으로 국회를 통과 못했다고 합니다. 문재인 정부 낙마 인사중에서 가장 타격이 클듯 하네요.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는 특히 전라도 전북출신 이라고 하는데요.

 

 

자유로운 자유한국당은 악수하고, 박수치고 기쁘네요. 국정운영 발목잡기 대단합니다.

 

 

안철수 "김이수 부결, 우리가 20대 국회 결정권 가졌다"

 

 

국민의당 엇그제 문재인 정부에 호남 홀대론을 걸고 넘어지더니, 반대표를 던진건가봐여? 정치권에선 국민의당 소속 의원 40명 가운데 최소 20명 이상이 반대표를 행사한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민의당 당대표 안철수 아닌가요? 호남당이 궁민의당 아닌가요? 이번일은 국민의당이 적폐 세력임을 나타냈다고 보여집니다. 자한당 2중대 확실하네요. 투표는 자유라고 하지만, 당론에 따르는게 보통일 아닌가요? 제대로 싸워야 할것 같네요.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