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충청샘물 썩은 냄새 원인? 환불 방법 보기

by 꼬블린 2017. 9. 21.
반응형

 


요즘 생수를 많은 가정집에서 그리고 회사에서도 사먹고 있습니다. 생수는 안전할거라 생각했는데, 웬걸 특정 생수에서 역겨운 냄새가 나면서 업체와 식약청에서는 해당 생수를 수거하고 수질 검사 조사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검사 결과가 나오길 기다려야 겠네요. 현재 해당 충청샘물은 제품을 회수하고 소비자들에게 폐기를 하고 환불 해준다고 사과문을 발표 했습니다.

 

 

 

충첨샘물을 먹은 소비자중에서는 설사도 했었고, 물에서 휘발유 냄새가 난다고 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혹시 "동물사체 매장에서 나온 사체 썩은 물이 아닌가?" 구제역 조류독감에 매몰된 사체가 원인이 아닌가 불안감을 확산 시키고 있네요. 식약처는 달걀 살충제, 생리대 등 문제 사건들이 꾸준하게 터지고 있습니다.

 

충청샘물 사이트 : http://www.ccwater.kr/main

 

 

 

 

그러면 해당 충청샘물 환불은 어떻게?

환불은 해당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환불 절차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과문과 함께 소비자 상담실 연락처를 통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상담실 전화번호 : 080-022-2002 해당 충청샘물을 갖고 계신분들은 드시지 마시고, 폐기 하시고 환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충청샘물 사이트에 적혀 있는 카피 문구 ;;;  마음 놓고 마실 수 있을까요?

 

 

최근 햄버거, 달걀, 생수 까지 식품에서 문제가 계속 발생되고 있네요, 안일한 정부 부처의 허가 제도가 관리 감독이 너무 허술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또 추가로 동원샘물도 비슷한 사례가 있었다는 블로그 내용이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아래 블로그 링크를 통해서 자세한 내용확인하세요.

 

저도 동원샘물 애용하는 사람이였는데, 저는 지금까지 충청샘물 처럼 비슷한 상황은 다행이 없었습니다.

 

 

 

동원샘물 냄새 발생건 조취 상황 블로그 내용 바로가기

 

 

 

이제 생수 업계도 전수 조사가 이루어지겠네요. 먹는건 더욱더 안전하게 지켜야 하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