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토트넘 웨스트햄 손흥민 경기 인터넷 모바일 TV 중계

by 꼬블린 2017. 9. 23.
반응형

 


영국 프리미어리그 6라운드가 있는 주간입니다. 토트넘과 웨스트햄 치릅니다. 맨유와 사우샘프턴, 맨시티와 크리스탈팰리스, 첼시와 스토크시티, 스완지와 왓포드 토요일 밤을 달굴 EPL경기

토트넘은 현재 승점 8점 (2승 2무 1패)를 기록중으로 5위권 입니다. 맨시티가 1위, 맨유가 2위로 선두권과는 5점 차이가 나기때문에, 오늘 웨스트햄을 상대로 꼭! 승리로 귀중한 3점을 얻어야 합니다.

 

 

 

 

 

 

예상 라인 선발입니다. 손흥민 선수는 지난 도르트문트 챔스전에서 첫 골을 기여하고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나, 오늘 경기는 벤치에서 시작 할것으로 예상합니다. 후반에 조커로 투입되어, 마무리를 하거나 역전의 경기를 펼쳤으면 좋겠네요. 예전 박지성때 만큼은 아니지만 손흥민 선수도 더 잘 되어 좀더 큰 빅클럽으로 갔으면 하네요^^ 개인적으론 맨유를 좋아하지만...

 

 

 

포체티노 감독은 오늘 전술을 어떻게 펼칠지, 현재는 3-4-2-1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 리그 경기후 풋볼리그컵 16강전 상대도 오늘 상대인 웨스트햄이라고 하네요.

 

 

 

다음 스포츠 토트넘 경기 생중계 보기

 

오늘 닭다리 뜯으면서 시원한 맥주로 토요일을 마무리하세요! 실시간 경기중계는 TV로 SBS 스포츠를 통해 시청 가능합니다. 인터넷중계는 네이버, 다음에서도 중계합니다. 모바일로 볼 수 있는 링크를 걸어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