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 정보

부추즙 효능 6가지 알고 먹으면 명약!

by 꼬블린 2017. 11. 13.
반응형


 

 

오늘은 부추가 어떻게 우리 몸에 좋은지 알아 보고 소개해드립니다.
 
남자한테만 좋은게 아니였습니다. 부추는 일상 반찬을 넘어 명약에 가깝네요. 꾸준하게 섭취해서 우리 몸을 건강하게 가꿔보세요.

 

혈액순환 탁월하다.

 

 


혈액 순환이 잘 안되면 고지혈증, 동맹경화 등 합병증이 찾아 옵니다. 특히 겨울에는 혈액 순환 관리가 매우 중요합니다. 피의 혈액순환 잘 안되면 우리의 뒷목이 뻐근하고 어깨가 자주 뭉치며, 허리통증 등이 찾아오게 됩니다. 부추와 부추즙을 섭취했을때 우리의 몸에 혈을 풀어주고 혈액을 맑게 도와주고 혈액을 보다 원활하게 순환되도록 돕는 역할을 해줍니다.

 

 

 


피로회복 도움이 된다.

혹시 자주 피로감을 호소하시나요?

 

육체적 노동이나 자주 피로감이 밀려온다면, 부추즙으로 몸을 다스려 보세요!
황화아릴이라는 성분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주고 피로를 풀어주는 작용을 합니다.

 

여성 성인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

 

생리불순, 손발저림, 수족냉증 등의 각종 부인병 증상들은 여성의 몸이 차가운 때 자주 발생하게 됩니다. 부추와 부추즙을 손발이 자주 차갑다고 생각되시는 분들이 복용하시면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아랫배를 포함하여 몸 전체가 따뜻해져 각종 부인병을 예방시켜주고 완화됩니다.

 

 

 


변비개선 효과적이다.

 

부추에는 섬유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장운동을 활발하게 도와줌으로 일상 생활에 변비가 있으신 분들은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남자의 힘! 정력강화

 

부추즙을 복용하면 혈액순환이 좋아져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몸에 쌓이 피로를 풀어주기 때문에 정력 강화에 좋다고 합니다. 특히, 남성들의 성기능 장애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발기부전에도 도움이 되고 남성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술 해독제, 숙취에 탁월하다.

 

 

동의보감에는 부추가 간기능 강화에 좋다고하여 "간의 채소"라고 기록 되어 있답니다.손상된 간조직을 회복시켜 간을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줄 뿐만아니라 역시나 피로회복에도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간에 피로가 올때 만성피로고 가지 않도록 부추즙을 드신다면 정말 일석 이조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보 확인 하시고, 건강 꼭! 지키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