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베로나 제노아 중계 이승우 후반 출전 대기 데뷔골 가능?

by 꼬블린 2017. 12. 4.
반응형

 

 


베로나는 승점 9점(2승3무9패)으로 19위로 완전 강등권입니다.

5일 새벽에 제노아와 리그 경기를 치룹니다. 제노아 역시 10점(2승4무8패)으로  17위입니다.

 

 

 

 

도찐개찐 여기서 승리하면 단번에 16위까지도 올라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하지만 예상 선발에는 이승우 선수가 제외되었네요.

 

 

 

지난 컵 대회에서 선발로 나서면서 골을 기대했으나, 90분을 뛰었지만 소득이 없었네요.

아마도 후반에 조커로 투입이 될듯 한데. 경기를 해봐야 알것 같네요.

 

 

 

 

 

홈 경기인데 지거나 비기기라도 한다면 아마도 결장될 가능성이 크겠죠!

 

팀 전체로 봐서도 이승우 선수를 봐서도 승리를 통해서 조커로 나서서 데뷔골도 맛 봤으면 좋겠네요

 

베로나 vs 제노아 중계방송 세리에A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