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드라마 정보

퀀텀코인 호재 전망 12월 현재 장난 없는 상승세?

by 꼬블린 2017. 12. 19.
반응형

 

요즘 비트코인이 가상화폐에서 대장으로 인기를 끌고 폭등하자, 이제는 후발 주자 코인들이 정말 날리입니다.  우리나라만 날리인게 아닌듯 한데,,세계적으로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어제 부터 퀀텀(큐텀)코인이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요, 12월에 여럿 호재가 있다고 합니다.

 

 

 


카더라 통신으로 보자면 이 코인은 중국 호재와 연관성이 높다는 평가로 현재 많은 커뮤니티에서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오늘도 중국에서 규제가 풀린다는 루머가 돌았는데, 아직 감감 무소식이네요. 그렇다고 퀀텀이 중국쪽하고 연결점이 없는게 아닙니다.

 

 

 

중국 최대 규모 인터넷 업체들과 IT업계에서 파트너십을 체결하려고 준비는 하는 모양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실체는 나와있지 않지만, 기대감만으로도 벌써 이틀전에 4만에서 현재는 10만 언저리까지 올라섰습니다. 리고 제네바에서 열리는 2017 인터넷 거버넌스 포럼에서 Qtum 공동 설립자가 패트릭 다이가 강사로 참석한다는 펙트체크가 있어서 더욱더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또한 퀀텀 코인호재는 2018년 1월3일 정도, 배당 50코인 보유시 1ubtc = 35만원선 지급입니다. 퀀텀 코인 보유 비율로 보유한 사람에게 발행된다고 하네요, 기다려 보면 좋은 소식이 오겠네요!

현재 많은 분들이 성투중인데요, 연말에 서로서로 기쁨을 얻어 갔으면 좋겠네요! 저는 도중에 이탈해서 ㅠㅠ다시 탈 엄두는 안납니다. 저점오면 탈까도 생각중 이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