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바르셀로나 레알마드리드 축구 중계 스마트폰으로 경기 보자

by 꼬블린 2017. 12. 23.
반응형


 

 


라라가 17라운드 레알과 바르셀로나가 엘 클라시코 라이벌전을 펼칩니다. 역대 270번째라고 하네요~ 와!

 

 

 

 

비공식/공식 합치면 바로셀로나가 111승 59무 99패로 앞서며 공식 경기만 따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253전 95승 49무 91패로 앞섭니다.

 


현재 레알은 호날두 부진으로 라라가 리그 경기나 챔피언스리그도 2위로 통과 할 정도로 많이 처진 상태입니다. 하지만 바로셀로나는 메시를 중심으로 경기력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라이벌 경기다 보니, 승부욕이 발동하면 레알이 무섭게 돌변하지 않을까 살짝 기대는 해봅니다. 하지만 워낙 막강한 메시가 있어서 ㅎㅎ

 

역대급 엘클라시코 득점 순위라고 합니다. 역시나 메시네요! 호날두는 3위입니다.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경기를 보시려면 제가 자주 보는 스포츠중계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레알 VS 바로셀로나 엘클라시코 축구 보기

 

 

 

 

'엘 클라시코 Preview'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