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생활 정보

팔팔정 25mg 50mg 100mg 발기부전 극복 남성을 찾으세요

by 꼬블린 2018. 2. 8.
반응형

비아그라의 제네릭 복제의약품으로 팔팔정은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그렇다고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하는게 아닌 전문의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발기부전치료제로 가성비 때문에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오늘 팔팔정의 성분과, 종류, 지속시간 등 효과 그리고 부작용에 대한 주의사항을 알아봅니다.

아무래도 전문의약품이니, 제대로 알고 복용을 하셔야 건강에 문제가 없습니다.

 
성분정보

실데나필시트르산염 35.11mg

 

 


팔팔정 종류

25mg, 50mg, 100mg이 있지만, 주로 50mg을 많이 처방한다고 하네요.

 

 


팔팔정 효과/효능 지속시간

발기부전 치료제이기 때문에 성 생활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겐 도움을 줍니다.

보통 복용 후 4시간 정도 발기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4시간 이상이 지속된다면 부작용이 의심되니

복용시 다시한번 전문 의사에게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복용 방법

하루 1회 성관계를 맺기전 약 1시간 전에 권장용량 25 ∼ 50 mg을 복용하세요,

경우에 따라서는 성행위 4시간 전이나 30분 전에 드셔도 됩니다.

65세 이상 / 간부전 / 신부전 등 질환이 있으시다면 의사와 상담 하시어 25 mg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처방을 받으셔야 합니다.

 

 

 

팔팔정 부작용은?

흔히 보이는 부작용은 두통이나 홍조가 나타난다고 하네요. 또는 발진, 졸음, 어지러움, 눈 시각 흐림, 코막힘, 헛구역질, 소화불량 등이 있습니다. 주의가 필요한 분들은 심혈관질환이 있으시거나 저혈압, 고혈압 조절이 안되는 환자분, 색소성 망막염 환자, 18세 이하 청소년, 여성,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 복용시에는 피하셔야 합니다.


복용시 주의점을 아시고 건강한 성생활을 위해서 사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팔팔정은 처방전을 갖고 가시면 약국에서 원하는 만큼 양을 낱알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평균 진료 및 처방비가 1~2만원 선이라고 합니다.

출처 : 약학정보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