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세관상정보

관상보는법 남자 여자 입,눈,귀,인중 확인하기

by 꼬블린 2018. 3. 20.
반응형

예전에 관상이라는 영화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운세 이외 사람의 얼굴로 인생사를 가늠해보기도 합니다. 사람 첫인상이 사회 생활이나 취업 면접 및 연애, 소개팅, 미팅 등 다양하게 영향을 준다고 생각되는데요.

 

오늘은 남자, 여자 얼굴 부위에 따라 알수 있는 관상법을 알아봅니다. 어디까지나 재미로 생각하세요. 전문가들도 자주 틀린다고 하더라구요. ^^ 그만큼 큰 의미는 아니다 입니다.

 

 

▶남자/여자 관상보는법

넓은 이마 : 세심함, 솔직함 성공 가능성 높다고 하네요.

눈썹 : 짙은색으로 삼각형을 띄는게 좋다고 합니다.

코 : 재물운으로 콧망울이 잘생기고, 콧구명이 들리지 않은게 좋다고 합니다.

귀 : 귀가 크고 귓볼이 두툼해야 명성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남여 모두 비슷한 관상 기준을 삼는것 같습니다. 여자의 경우에는 미간이 넓거나 눈꼬리가 처진 눈은 좋은 관상은 아니라는 평이 있습니다.

 

 


자세한 얼굴 부위에 대한 내용을 이미지로 확인해주세요.


<눈썹>
눈썹은 강한 인상, 어른스러운 인상 등 사람의 인상을 가장 먼저 좌우하는 부분이며, 가족운과 이성관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입>
입은 감정과 의지를 나타내는 부분으로 행동력을 볼수 있고 입 모양으로 사람의 말년 운세를 알수 있다고 합니다.

 

 

<귀>
옛날부터 두껍고 큰 귀를 복귀라고 했습니다. 운세를 점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금전운과 지적 능력을 판단 할수 있습니다.

 

<인중>
코 및에서 입술까지 이르는 두 줄의 선을 말합니다. 현재의 건강 상태와 자식운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관상이 모든걸 좌우할수는 없죠! 인생사 노력과 기쁨 슬픔을 맛보면서 나만의 관상이 만들어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래도 많이 웃고자 노력하면 더 좋은 인상과 관상을 얻을 수 있다라고 보여집니다. 위 내용은 참고만 하시구요!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