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무료 시청 방법, 월드컵 테니스 UFC 메이저리그 챔피언스리그

by 꼬블린 2018. 3.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츠 광팬들이 축구, 농구, 메이져리그, 테니스 등 다양한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가 있는데요.

 

 

 

이제 4월에 챔피언스리그, 6월에 러시아월드컵, 그리고 무엇보다 메이저리그 개막이 되었기에 많은 분들이 라이브 실시간 방송을 보고 싶어합니다. 또한 정현 선수 테니스 예선 경기부터 보고 싶은데 TV중계를 안해주니까 인터넷으로 보려고 찾으십니다. 

 

 

가장 쉬운 방법이 구글에서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만 검색하셔도 리스트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회원가입도 없는 중계 보는 곳을 고르시면 되시구요! 서치된 링크를 참고하세요.

 

 

제가 자주 보는곳은 <프롬핫닷컴> 이라는 외국 중계 사이트 입니다. 화질도 고화질로 스마트폰이나 모바일기기에서도 끊김 없이 생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스포츠 계절이 다가온 만큼 즐겁게 편안하게 시청하시면 좋겠네요. 

 

해외축구중계사이트, 메이저리그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mlb중계, 일본야구중계, 월드컵중계, nba중계, 하키중계, 아이스하키중계, nhl중계, 미식축구중계, 배구중계, 스프츠라이브중계, epl중계,챔피언스리그중계,챔스중계, 테니스 중계, ATP호주오픈 중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