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용현동 맛집 곱창 회식 모임 배달 맛 좋아 별난곱창 굿!

by 꼬블린 2018.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곱창 좋아하시죠? 오늘은 여러분께, 제가 업무차 방문했던 곱창집을 소개합니다. 전 서울이라서 가끔 인천 거래처를 방문하는데요. 거래처 팀장님이 소개해주시면서, 소주한잔 먹고 왔습니다.

 

 

인천이 넓은데요, 인하대학교 하시죠? 그쪽 방면에서 가깝고 깔끔 그 자체인 곱창집입니다.

보통 우리가 자주 가던 곱창집하면 약간 냄새도 나고, 올드한 느낌이지만 여기 용현동 별난곱창집은 다릅니다, 사장님이 보니까 아트하세요! 처음엔 털보느낌 나길래 물어보니, 역시나 디자이너로 활동하시는 분이셨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곱창집인데도 불구하고 꼭! 홍대에서 술먹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분위기를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여대생,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분위기? 아시겠죠? 여튼 분위기는 심플 그 자체입니다. 그래도 가장 중요한 맛이 우선이죠!

거래처 팀장님은 구이도 드시고, 곱창 전골고 드신다고 해서 구이를 먼저 먹었습니다. 사진 보이시나요? 맛이 정말 쵝오! 냄새 전혀 안나요~ 10년이상 거래한 곱창 전문 정육점에서 가져오셔서 준비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저흰 3명이서 소주 4명 정도 먹고, 곱창 전골로 넘어갔습니다. 전골은 국물과 함께 고소함이 더 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아마도 회사가 근처라면 ㅠㅠ 자주 가고 싶을것 같아요! 중간에 거래처 사장님도 함께 오셔서 소주 한잔 하고 가셨습니다. 입맛은 각기 다르지만, 깔끔하게 곱창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겐 강추하겠습니다.

 

 

그리고, 사장님께 제가 다녀온 포스팅하고 남겨서 제 포스팅 보고 가시는 분들께는 소주(맥주) 1병이나 음료수 1병 써비스 주신다고 하셨으니 제 블로그 포스팅 파시고 얻어드세요!

 

 

나눔이 정 아니겠습니까!^^ 별난곱창 미니 홈피도 있어서 제가 링크를 걸겠습니다. 참고하셔서 회식이나 중요한 맛집 필요하시다면 함께 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근처 계신분들은 배달도 된다고 하니, 간편하게 집에서 맛있는 곱창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사장님 대박 나세요!!

▶ 인천 용현동 맛집 : 별난 소 곱창 예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