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베로나 우디네세 유벤투스 이승우 선발 중계 데뷔골 넘자! 인터넷 시청 방법

by 꼬블린 2018. 5. 13.
반응형

이탈리아 세리에A 베로나 vs 우디네세가 37라운를 펼칩니다. 지난 36라운드에서 베로나는 강등이 확정된 가운데, 우리 이승우 선수가 데뷔골을 장식하면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비록 팀은 강등되지만, 세리에A에서 안정환 선수 이후 골이 나왔기때문에 더욱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저또한 오랜동안 여럿 경기 중계를 포스팅하면서 데뷔골을 기다려왔는데요.

멋진 데뷔골을 기록한 이승우선수 이번 우디네세 경기에서 선발이 유력하다고 하네요. 계속 조커로 후반에 교체투입되고 제대로된 경기는 이번이 처음일듯 합니다. 베로나는 조직력이 너무 안좋은데요, 이번에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면서 1부 임대 형태로 다른 팀으로 이적도 진행되면 좋겟네요. 또한 러시아월드컵 엔트리에 들어서 미래를 위한 가치있는 경험을 하고 돌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우디네세 경기는 13일 밤 10시에 경기가 있습니다. 국내 중계 일정은 SPOTV에서 TV중계 시청이 가능하며, 인터넷 중계는 해외스포츠 중계사이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구글이나 다음에서 프롬핫닷컴이나 봉티비를 검색하세요.


그리고 38라운드는 5월 21일 세리에 1위 우승 유벤투스 원정 경기로 마무리를 하게됩니다. 이승우 선수가 우디네세에서 선발 경기후 좋은 경기력을 보인다면 선발이든 후반 교체든 출전은 가능할듯 합니다.

이승우 선수 2번째, 3번째 리그골을 기록하고 마무리하면 정말 좋겠습니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