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녹십자아이메드 jtbc 대리처방 의혹제기

by 꼬블린 2016. 11. 21.
반응형

의혹 난무 세월호 7시간 뭘했나?

 

 

 

 

차움안티에이징에서 근무했던 김상만 원장이 녹십자아이메드로 옮긴 후에도


최순실 자매를 진료했고, 대리처방도 가능성 있다고 특종 보도했습니다.

 

 


녹십자아이메드 김상만 원장은 오늘 '대통령 대리처방' 의혹에 따라 원장직을 사임했네요.


역시 뭔가가 있네요.

 

 

 

 

관련기사 : http://news.nate.com/view/20161121n22950

 

 

 

 

김상만 원장 이외도 A씨라고 보도된 제3의 인물이 세월호때 청와대  7시간의 대통령의


관저 행적과 관련해서 연관성이 높아보인다고 jtbc는 추적을 하고있네요.


A씨는 세월호 시점에 대통령 진료 관련 질문에 그 당시 기억이 안난다고 모르쇠로 일관하네요.

 

 

 


프로포폴로 문제가 되었던 연예계, 그런데 연예계랑 친하다고 기사 나왔던 최순실 조카 장시호도

 

대리처방에는 프로포폴이 연관성이 높다고 합니다.

 

 

시사저널에서 향정신성의약품 의혹을 계속 보고있었는데...

 

점차 들어나는 의혹들 곧 빵하고 터질것 같습니다.

 

 

 

* YTN 뉴스 캡쳐이미지

 

각 병원의 내부 고발자들이 양심고백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세월호 7시간 행적에 대해서

 

박근혜씨는 절대 피해갈수 없을듯 합니다.

 

또한 부정부패


녹십자아이메드도 차움 처럼 특혜 의혹이 불거질것 같군요!

 

 

 

대리처방 의혹 기존 포스팅

 

졸피뎀 설마? 최순실 일가 중독의심 고발뉴스

진짜인가? 대리 처방에 약물 중독? ▼ 고발뉴스

어제는 성형 의혹 오늘은 최순실 일가의 약물 중독 의심, 계속 쏟아지는 유언비어?

진실? 무엇이 맞는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