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한국 베트남 중계 아시안게임 축구 4강 준결승 하이라이트

by 꼬블린 2018. 8. 28.
반응형

한국 베트남 중계 아시안게임 축구 4강 준결승 하이라이트

베트남의 축구 매직이 끝날지 모르고, 상승중입니다. 박항서 감독의 전술이 베트남과 잘 맞는듯 싶네요. 베트남 주요 도시 하노이, 호치민에서는 응원 열전도 우리나라 2002년 한일월드컵 처럼 대단하다고 하네요.


한국은 우즈벡을 어렵사리 4-3으로 꺽고 준결승에 올라왔습니다. 베트남도 시리아를 연장 접전끝에 1-0으로 진출했습니다. 빠른 공격 축구를 구사하는 베트남 전력이 만만치 않네요. 과연 김학범 전술로 그리고 손흥민, 황의조 등 주요 선수들이 어떻게 경기를 풀어갈지 염려되네요. 특히 수비가 미흡하기에 걱정이 되네요. 체력도 베트남이 월등해 보이는건 기분탓인지...


한국 베트남 준결승 중계는 29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됩니다. KBS, MBC, SBS 3사에서 TV중계 시청이 가능할듯 합니다. 모바일 시청시에는 옥수수 어플을 활용하시구요, 인터넷 시청시에는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 프롬핫닷컴을 이용하셔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박항서 감독의 축구 매직이 여기서 멈출지, 우리 축구국가대표팀이 병역면제를 위해 미친듯이 달릴지 지켜보면 알겠네요. 손흥민 황의조 선수가 대한민국 축구를 결승까지 끌고 올라가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