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S윤지 하테 몸매! 민경훈 이상형

by 꼬블린 2016. 11. 24.
반응형

 

NS윤지 아직 날지 못한! 연예인중 한명입니다.

매번 실검이나 주요 포털사이트 연예면에 자주 나오는데...

왜? 안뜨는지 미스터리네용!

가창력도 있다고 하는데, 복면가왕에 출전하심이 어떠실지?

 

 

위키백과 정보에 따르면

NS의 뜻은 가족의 지인이었던 국악인 김영임을 통해 알게 된
도올 김용옥 선생이 '새혼'이란 이름을 지어준 데서 시작됐다 (New Spirit/Soul).
이후 '혼'이라는 글자가 주는 어감 때문인지 간단하게 New Star의 약자라고 말하기도 한다고 밝혔다.

 

 

사촌여동생은 카라의 전 멤버 강지영???? 진짜???

사실이네요! 일본 방문해서 가족들과 강지영의 일본영화 '암살교실' 응원차 모임!

 

우월한 가족이네요!


최근 택시에서 민경훈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만

 

 

ㅋㅋ 이미 남친이 있었네요? 챈슬러?

누구인지는 제가 잘 몰라서 패스!

 

 

NS윤지의 일상 인스타그램입니다.

하테하테 모든 사진이 화보같습니다.

 

 

 

여튼 남자연예인들도 눈독들이는 NS윤지!

좋은 노래, 좋은 예능에서 만나길 바래봅니다.

 

 

많은 연예 기자분들도 이곳 사진 소스를 이용하시는 군요 ㅋㅋㅋ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ns_yoong96/?hl=ko

 

NS윤지 좋아하시면, 공감 쿡!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