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년 무료운세, 어플 앱으로 보기!

by 꼬블린 2016. 12. 6.
반응형

 

2016년 12월 마지막달 입니다. ㅠㅠ 시간이 빠르네요.
아듀 입니다!

새로운 새해 정유년은 붉은 닭띠 해라고 합니다.

 

 

2017년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제가 아이폰입니다. 그 기준으로 설명드립니다.
아마도 안드로이드 구글 마켓에도 있을겁니다.

 


앱스토어 마켓 <검색>창에 무료운세,

또는 점신으로 검색합니다.

 

다운로드 받으시고, 평점은 신경쓰지 마세요.
다들 광고가 많이 나온다고 낮게 준거 같습니다.

 

제가 실행해본바, 광고가 조금 자주 나오긴 하지만
운세 무료로 보려면 이정도는 감수해야죠^^

 


 

자신의 기본정보를 입력 세팅하세요.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양력 인지 음력인지,

평달인지,성별 구분하여 저장하세요.

 

 


어플이 첫 화면이 나옵니다.
신년 운세를 눌러주세요.

 

 

바로, 사주기본 정보가 나옵니다.
생년월일이 잘못되어있으면,

사주변경으로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사주분석이 나오네요.
제 점수는요^^ 자립심 70점, 잘난척 90점,

까칠함 85점 오오! 맞는듯
공격성 80점, 판단력 70점,

사교성 80점 ㄷㄷ 대충 맞아요^^

 


이제부터 신년 총운 및 건강, 직장, 애정운등
정보를 볼수있습니다.

 

 

결과를 SNS공유도 가능하네요!

2017년 운세가 끝빨나게 잘나오시면,

공유 마구마구하세요^^*

 


 오늘의 운세, 토정비결, 정통사주,

정통궁합, 정통타로도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농협에서도 제공되지만

신년을 대비해서,

가벼운 마음으로 빠르고 쉽게 어플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