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이스북 탈퇴 방법인데 탈출같은 후기

by 꼬블린 2016. 12. 7.
반응형

SNS 페이스북을 많이들 사용하죠?

실명제가 원칙이여서, 여러 계정가입이 쉽지 않았지만
이제는 계정도 쉽게 만들고 없에기도 합니다.

오늘은 페북 탈퇴 방법을 알아봅니다.

 

 

시험케이스로 부계정을 탈퇴해봤는데요.

탈퇴라는 말이 없습니다.

우선 따라오세요^^


1.

Facebook 로그인 하세요.


2.

우측에 좌물쇠 아이콘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마지막줄 세번째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3.

다시 도움말 찾기와 문제 신고 등이 나오는데요.
바로 고객센터 방문을 다시 클릭합니다.

 

 

4.

이제 고객센터 페이지로 들어왔습니다.
새롭게 변경되었네요^^ 메뉴에서 계정관리를 선택합니다.

 


마지막줄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를 클릭합니다.

 

 

5.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 할수 있는 방법을 길게 써 놓았습니다.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클릭하면 계정을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왜? 탈퇴나 바로 계정 삭제 버튼을 안해놓은건지...
가입은 쉬우나 탈퇴는 복잡스럽습니다.

 


6.

이제야 계정 삭제 팝업 문구가 나옵니다.

 


7.

큭, 삭제 버튼 눌렀는데 다시 보안으로

비번과 자동가입방지 문자를 넣으라네요 ㅡ.,ㅡ

 

 

 

8.

이제야 계정을 삭제했습니다가 아니라,

14일 이내 비활성화된 이후 영구 삭제가 되고
혹시 마음이 바뀌면 취소하라고 ㅎㅎ

친절한건지... 아님 바지가랑이 잡는건지

 


페이스북 자산은 사람정보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탈퇴가 쉽지는 않아 보입니다.
돈줄이니까요 ㅋㅋㅋ 이상 탈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