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ufc 최두호 경기시간 생중계 동양 챔피언 도전!

by 꼬블린 2016. 12. 11.
반응형


캐나다 토론토 에어 캐나다 센터에서

열리는 UFC 206에서 최두호와 컵 스완슨의

페더급 경기가 한국시간 11일 낮 12시부터

SPOTV에서 생중계 합니다.

 

 

 

UFC 전문기자단 승리 예측에서도

최두호가 만장일치로 승리예상을
하고있네요^^

 

 

 

둘다 타격이 훌륭한 만큼 난타전이 예상되네요,

1라운드 KO는 어렵게 보는데
최두호 선수는 자신감 충만이네요,

그라운드 게임으로 정리가 될것 같네요.

 

 

최근 플스4로 친구들끼리

ufc게임할때 최두호로 연승을 달렸는데 ㅎㅎ

 


게임에서도 인정한 능력치!

 최초 동양인 챔피언 도전을 하는 최두호 화이팅!!


[UFC] 최두호 vs 티아고 타바레즈

2016년 7월 지난경기 하이라이트 승리 보시고 

오늘 경기도 응원해주세요

 

 

 

네이버 생중계 보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