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홈쇼핑 다시보기 클릭! 할인쿠폰

by 꼬블린 2017. 1. 11.
반응형

 

현대홈쇼핑의 지난 방송을 다시 볼수 있는 방법과 아쉽게 놓쳤던 상품을 쉽게 구매하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보통 홈쇼핑 방송사 모두 인터넷을 통해서 실시간 방송을 함께 합니다. 또한 기존 구매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서

다시보기 방송이나 해당 상품을 위시리스트에 올려 놓기도 합니다.

먼저,현대홈쇼핑을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세요. 바로가기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여기클릭!

 

 

 


사이트 접속후 우측 상단에 현재 방송중이 상품이 배너를 통해서 나오고, 바로 아래 TV방송상품 - 지난방송을 클릭하세요.

지난 날짜별로 보시면 그날 그날 방송으로 소개되고 판매되었던 상품 항목이 나옵니다. 중간에 전 방송보기 버튼이 있는것도 있지만 대부분 그전 방송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만 상품을 상세하게 설명해 놓았으며, 방송때 놓친 혜택을 모두 받지는 못하지만 기존 일반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조건보다 좋은 경우도 있으니 꼼꼼히 따져보고 더 할인된 가격이나 제품 구성이 좋을 수 있습니다. 현명한 쇼핑을 하시길 바라며 일부 홈쇼핑에서는 방송 이외에도 온라인 구매시 쿠폰을 대거 증정하기 때문에 저렴하게 또는 비슷한 가격대에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 잊지말고 이벤트 조건을 다시한번 보시면 좋습니다.

 

 

그리고 방송편성표를 미리 보시고, 방송알리미를 신청하시면 원하시는 상품 방송시간을 놓치지 않고 쇼핑이 가능한 점도 알아두세요. 그럼 즐거운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