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랙리스트 김기춘, 조윤선 특검 구속영장 청구!

by 꼬블린 2017. 1. 18.
반응형

 

드디어! 몸통이라고 짐작되는 김기춘 대통령 전 비서실장 구속영장이 청구되었네요.
각종 인터뷰난 청문회 때마다 "저는 잘 모릅니다"

일명 법꾸라지라고 불리는 법을 참으로 악용하여 이리피하고 저리피하는 대단한 양반인데요.
어제 15시간 이상 고강도 수사로 특검이 하나씩 물고 늘어지더니, 결국 구속영장이 청구가 되었습니다.

영장심사는 내일 모레정도 시작된다고 합니다.

 

 

 


지난 주말 그것이 알고 싶다 - 김기춘 편을 못보신 분들은 김기춘을 다시한번 더 생각하게 되는 방송이었습니다. 조작의 달인(?) 같은 느낌! 못보신 분들을 위해, 방송 요약된 sbs 링크를 걸어둡니다. <바로가기>

 

 

 

그리고, 박근혜 선거 운동부터해서 줄기차게 붙어 있는 조윤선 장관, 과연 능력이나 되는지 모르겠네요. 모두가 다 보은 인사로 밖에 안보여서요.

 


청문회때도 모르쇠 일관하다, 마지막 청문회쯤 알것도 같다라는 뉘앙스로 답변을 했었죠. 이분도 곧 본인 형량 줄이려고 노력하지 않을까 싶네요.
여하튼, 특검은 정말 열심히 해주는 것 같아서 믿음이 갑니다. 최선을 다해서 진실을 밝혀주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