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현 상하이 마스터스 중계 테니스 ATP 1000 마스터즈 인터넷 중계

by 꼬블린 2018. 10. 7.
반응형

정현 상하이 마스터스 중계 테니스 ATP 인터넷 중계

정현 선수가  ATP 투어 롤렉스 상하이 마스터스(총상금 708만 6천700 달러)에 출전 합니다.

재팬 오픈 단식에서 아쉽게 탈락했던 정현 선수 이번에 아시아투어중 하나인 상하이 마스터즈에 출전하네요. 상하이 마스터스는 ATP 1000시리즈 올해 마지막 대회 입니다.

 


정현 선수가 1회전을 통과하면 2회전에서는 마르코 체키나토(22위·이탈리아)-질 시몽(29위·프랑스) 경기 승자와 맞붙게 됩니다. 로저 페더러, 노바크 조코비치 등 톱 랭커들이 대거 참석합니다. 정현 선수 3회전까지 진출 한다면 조코비치 선수를 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확실한건 아니지만, 정현 선수는 1회전 64강에서 휴베르트 후르카츠 폴란드 선수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일단 구글 매치 리스트에는 나와 있습니다. 10월 9일 화요일에 경기가 있습니다. 시간은 미정이네요.

중국 상하이에서 경기를 하니까 시차는 1시간 정도납니다. 정현선수 이번에는 조금더 안정적인 경기를 펼치면서 랭킹을 유지하면 좋겠네요. 그래도 31강, 16강, 8강 이상 좋은 결과 기대합니다. 정현 선수 화이팅! 국내 중계는 예선이라 시청이 어렵고 해외 스포츠 중계사이트 프롬핫닷컴이나 트위치TV 중계 채널을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