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인]재방송 1회부터 16회 마지막회까지 다시보기 윤시윤 경수진 주연
[트레인] 재방송 1회부터 16회 마지막회까지
트레인 다시보기 윤시윤 경수진 주연
'트레인'은 OCN드라마로 1회 방송시작 7월 11일부터 16회 마지막회가 8월 30일까지 방영합니다. 트레인은 총 16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 트레인 정주행 방송 시청이 어렵다면 1회부터 마지막회까지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드라마 트레인의 주요 줄거리는 "살인사건이 있던 밤, 순간의 선택으로 갈라진 두 개의 세계!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연쇄살인에 개입하는 형사의 평행세계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오랜만에 윤시윤이 출연을하고 요즘 뜨고 있는 나혼자산다 경수진이 주연으로 나옵니다.
트레인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보겠습니다.
<A세계>
주요인물
윤시윤 : 서도원 역 - 강력 3팀 팀장, 속죄의 삶을 선택한 경찰. 재철의 아들. 정민의 초중고 동창.
경수진 : 한서경 역 - 성욱의 의붓여동생, 영란의 의붓딸. 규태의 친딸.
신소율 : 이정민 역 - 과학수사대 감식반 요원, 도원의 초중고 동창. 둘도 없는 친구. 서경에게는 가족과 다름없는 언니.
이항나 : 오미숙 역 - 형사과장, 여자로선 드물게 필드에서만 십수 년을 뛴 베테랑 강력반 형사 출신.
서도원 주변 인물
남문철 : 서재철 역 - 도원의 아버지, 12년전 한규태 살인사건 용의자. 맨 정신일 땐 세상 좋은 아버지이나, 술에 취하면 공격적, 폭력적이다. 술에서
깨어나면 기억을 못 한다. 극심한 알코올성 치매. 어느 날, 눈을 떠보니 잔혹한 살인 현장의 한 가운데였다.
조완기 : 우재혁 역 - 강력3팀 형사, 무뚝뚝한 원칙주의자.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에게 약한 진짜 마초. 도원을 선배로서 진심으로 존경하고 따른다.
김동영 : 김진우 역 - 강력 3팀 막내형사, 시신만 봐도 헛구역질이 먼저 나오는 강력계 신참. 과거 도원 덕에 인생의 큰 실수를 막을 수 있었다. 오로
지 도원 하나만 보고 강력계에 들어와 죽어라 고생 중이다.
한서경 주변 인물
윤복인 : 조영란 역 - 서경의 계모, 성욱의 어머니. 규태의 두번째 아내. 서경 아버지의 사망보험금을 독차지 했으나, 전 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아들
성욱의 사고로 탕진한다. 알코올에 의존하며 폐인 같은 삶을 살고 있다.
차엽 : 이성욱 역 - 서경의 의붓오빠, 영란의 아들. 규태의 의붓아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영구적 지적 장애를 앓고 있다. 12년 전 살인사건에 관한
비밀을 간직하고 있다.
김진서 : 한규태 역 - 서경의 친아버지, 영란의 두번째 남편. 성욱의 의붓아버지. 12년 전 무경역 주택 살인사건 피해자. 아내의 패물함속 패물들을
모두 도둑맞고 사랑하는 딸을 혼자 세상에 남겨둔 채 세상을 떠나야 했다.
<B 세계>
주요인물
윤시윤 : 서도원 역 - 경찰대 출신의 엘리트, 마약브로커 살인사건 용의자로 몰려 쫓기고 있다. 재철의 아들. 타락의 길을 선택한 경찰.
경수진 : 한서경 역 - 증오로 삶을 버틴 경찰, 소시오패스로 불리는 강력계 독종 형사. 아빠의 목숨을 앗아간 범인을 향한 복수를 꿈꾼다.
신소율 : 이정민 역 - 과학수사대 감식반 요원, 도원의 조력자이자 옛 연인.
이항나 : 오미숙 역 - 형사과장
서도원 주변 인물
남문철 : 서재철 역 - 도원의 아버지, 한규태 살인사건 용의자.
한서경 주변 인물
윤복인 : 조영란 역 - 서경의 계모, 성욱의 어머니. 규태의 두번째 아내.
차엽 : 이성욱 역 - 서경의 의붓오빠, 규태의 의붓아들. 영란의 친아들.
김진서 : 한규태 역 - 서경의 친아버지, 영란의 두번째 남편. 성욱의 의붓아버지. 살인사건 피해자.
평행세계관을 그리는 '트레인' 미스터리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일듯 합니다.
드라마 트레인은 토일드라마로 밤 10시 30분에 OCN 채널을 통해서 방영됩니다. 본방사수가 어렵다면 재방송 다시보기 가능하니,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CN드라마 재방송 다시보기 안내 ▼
드라마 예능 다시보고 싶다면? 무료 링크 공유 사이트 골라서 보자 영화도? 미드도?
드라마 예능 다시보고 싶다면? 무료 링크 공유 사이트 골라서 보자 영화도? 미드도? 무료로 보는 사이트가 많이 있지만, 최근까지 접속이 잘 되었던 곳을 안내합니다. 이렇게 소개하는건 제가 구
strong7man.tistory.com